칼럼영국국제정보문화교양포토카페촛점단신독자마당오늘의 운세기사제보
전체기사보기
남타 한인주소록 벼룩시장 구인구직
편집  2020.05.29 [21:05]
단신 >
필자의 다른기사 보기 인쇄하기 메일로 보내기 글자 크게 글자 작게
클라우드플레어, 2019년 1분기 글로벌 성장 이룩 발표
 
Cloudflare, Inc.
 


인터넷 성능 및 보안 분야 선도기업인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가 2019년 1분기에 회사의 추진력과 성장을 이룩했다고 2일 발표했다.

클라우드플레어가 보호하는 도메인, 웹사이트, API(응용 프로그램 인터페이스) 및 인터넷에 연결된 모든 것은 1년 전 800만개에서 현재 1600만여개로 급증했다.

매튜 프린스(Matthew Prince) 클라우드플레어 공동 설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모든 기업에서 1분기는 중요하며 우리는 이 기간 동안 이사회를 보강하고 세계 사업 지역을 확대했으며 주요 위치에 새 사무소를 개설했다”며 “클라우드플레어는 회사를 계속 확장하면서 모든 지역 사용자들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네트워크를 지속적으로 확대했다”고 말했다.

이사회 이사

회사는 2월 실리콘 그래픽스(Silicon Graphics)의 전 최고재무책임자(CFO)인 스탠 메레스먼(Stan Meresman)과 나이키 재단(Nike Foundation)의 마리아 에이텔(Maria Eitel) 설립자 겸 공동 회장 등 2명을 이사회 이사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메레스먼과 에이텔은 NEA(뉴 엔터프라이즈 어소시에츠)의 상무이사인 스콧 샌델(Scott Sandell), 펠리언 벤처(Pelion Venture)의 총괄 파트너인 칼 레드베터(Carl Ledbetter), 클라우드플레어 공동 설립자 겸 CEO인 매튜 프린스, 클라우드플레어 공동 설립자 겸 최고운영책임자(COO)인 미셸 재틀린(Michelle Zatlyn) 등 기존 이사회 이사와 합류하게 된다.

네트워크 성장

클라우드플레어의 네트워크는 작년에 크게 성장했다. 회사는 1분기에 10개 도시를 새로 추가해 데이터 센터가 세계 75개국 이상에 175개로 증가했다. 또 클라우드플레어는 네트워크의 용량을 30Tbps로 늘렸다.

업계의 인정

클라우드플레어는 세계 DDoS 방지 솔루션 2019 판매업체 평가(IDC MarketScape: Worldwide DDoS Prevention Solutions 2019 Vendor Assessment)인 IDC마켓스페이스에서 ‘선도 기업’으로 선정됐다. IDC마켓스페이스는 신속한 온보딩(onboarding) 프로세스, 독특한 구성, 신축성 있는 가격 옵션, 무제한적으로 항상 작동하는 DDoS 방지 기능 등 클라우드플레어의 강점을 인정했다.

직원

클라우드플레어의 직원 수는 1년 전 625명에서 1분기 말 960명으로 증가했으며 호주 시드니에 있는 사무소에 추가해 중국 베이징에 사무소를 개설했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세계 각국에 11개의 사무소를 설치하고 엔지니어링, 판매, 마케팅 및 지원팀을 전 세계적으로 계속 확대하고 있다.

클라우드플레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아래 자료 참조.

·클라우드플레어 네트워크 맵

·클라우드플레어 블로그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개요

클라우드플레어(www.cloudflare.com / @cloudflare)는 더 나은 인터넷을 구축한다는 목표를 가지고 있다. 현재 당사는 전체 인터넷 리퀘스트의 10%에 가까운 10조건 이상의 리퀘스트를 달마다 처리하는 세계적 수준의 네트워크를 구동 중이다. 클라우드플레어는 하드웨어 추가나 설치, 코드 변경 없이 모든 온라인 인터넷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하고 가속화한다. 클라우드플레어가 구동하는 인터넷 자산은 모두 자사의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를 통해 웹트래픽이 라우팅되고 있다. 이 지능형 글로벌 네트워크는 신규 사이트가 추가될 때마다 능력이 더욱 증대된다. 클라우드플레어는 세계경제포럼(World Economic Forum)으로부터 선구적 기술 기업으로 선정되었고, 앙트레프레누어 잡지(Entrepreneur Magazine)의 최고 기업 문화(Top Company Cultures) 명단과 패스트 컴퍼니(Fast Company)의 세계 10대 혁신 기업 명단에도 이름을 올렸다. 샌프란시스코에 본사를 둔 클라우드플레어는 텍사스주 오스틴, 일리노이주 샴페인, 뉴욕, 캘리포니아주 새너제이, 워싱턴 DC, 런던, 뮌헨, 베이징, 싱가포르, 시드니에서 지사를 운영 중이다.

비즈니스 와이어(businesswire.com) 원문 보기: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20190502005220/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출처:Cloudflare, Inc.
언론연락처: 클라우드플레어(Cloudflare) 다니엘라 발루루팔리(Daniella Vallurupalli) +1 650-741-3104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기사입력: 2019/05/03 [17:20]  최종편집: ⓒ 런던타임즈
 
닉네임 패스워드 도배방지 숫자 입력
내용
기사 내용과 관련이 없는 글, 욕설을 사용하는 등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는 글은 관리자에 의해 예고 없이 임의 삭제될 수 있으므로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뉴스

주간베스트
  회원약관기사제보보도자료기사검색
Published in Kingston-London, U.K./ Seoul, Korea 96-76 Itaewon-Dong, Yongsan-Gu, Seoul, Korea
Publisher : J H Kim Tel : 070-41533422 (U.K. +44-20-8150-6562)
Copyright ⓒ 2007 런던타임즈. All rights reserved. email: londontimes.tv@hotmai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