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여행박사, 추석 연휴 해외여행 기획전 오픈

NHN여행박사 | 입력 : 2019/07/18 [11:12]

종합여행사 NHN여행박사(대표 박임석)는 9월 추석 연휴와 10월 개천절·한글날 기간 연차를 활용해 떠날 수 있는 여행상품을 모아 특별 기획전을 오픈했다.

올해 추석에는 3일의 휴가를 사용하면 총 9일의 연휴가 보장된다. 10월에는 개천절과 한글날 앞뒤로 연차를 잘 활용한다면 7일 이상의 황금연휴를 보낼 수 있다.

기획전은 추석 연휴와 개천절로 카테고리로 나눠 원하는 시즌에 맞는 여행상품을 지역별로 한눈에 볼 수 있도록 구성했다. △동남아 △중국 △홍콩/마카오/대만 △유럽 △미주/호주/남태평양 등의 지역이 포함됐으며, 서울, 부산, 대구 등 출발지도 다양하다. 연차를 더한 장거리 여행, 짧지만 알찬 단거리 여행, 부산 출발, 대구 출발 등 목적에 맞춰 검색할 수 있다.

더불어 NHN여행박사는 9, 10월 연휴 여행비 100만원을 지원하는 초성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초성퀴즈 이벤트는 기획전에 포함된 연휴 상품 구매 고객이면 참여 가능하다. 이벤트 기간은 7월 31일까지며, 총 3명을 추첨해 연휴 여행비 100만원을 지원한다. 지원금은 해당 기획전 내 100만원 이상 패키지 또는 자유여행 상품 결제 시 사용할 수 있다. 이벤트 당첨자 발표는 8월 1일 예정이다.

기획전과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NHN여행박사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NHN여행박사 개요

NHN여행박사는 2000년 8월 일본 전문 여행사로 설립, 우리나라 최초로 밤에 출발하는 ‘일본 도쿄 부엉이 여행’ 등 히트 상품을 선보이며 업계의 주목을 받았으며, 현재는 일본 외에도 중국, 동남아, 유럽, 남태평양, 아메리카 등 전 세계로 영역을 넓혀 종합여행사로 성장해 나가고 있다. 2018년에는 NHN에 인수되면서 종합여행사로 경쟁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했으며, 2019년 NHN여행박사로 사명을 변경했다.

출처:NHN여행박사
언론연락처: NHN여행박사 미디어팀 안다영 과장 070-7017-7893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 도배방지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