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중부기술교육원 공동훈련센터, 인테리어디자인 교육생 협약기업으로 조기취업 예정

서울시 중부기술교육원 | 입력 : 2019/08/28 [17:30]

서울시 중부기술교육원 공동훈련센터는 ‘인테리어디자인을 위한 설계전문가’ 채용예정자 양성과정 교육생을 대상으로 9월부터 조기취업을 실시할 예정이라고 28일 밝혔다.

3월부터 교육을 시작한 이 교육과정의 교육생들은 전산응용건축제도기능사, 실내건축기능사, 건축도장기능사 등 다수의 자격증을 취득하여 국내 강소기업으로의 취업을 앞두고 있다.

가장 우수한 협약기업 중 하나인 한얼알앤디의 김찬영 전무는 “중부기술교육원 공동훈련센터 양성과정 수료자는 현업 적응도가 일반 신입사원보다 우수하고 업무 적응력도 빨라 향후에도 지속적으로 우선 채용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지난 교육과정 수료 후 협약기업으로 취업한 손경호 수료생 역시 “교육과정에서 배운 실내건축 이론과 실내디자인 실무실습, 실내건축설계 시각화작업실습 등의 수업을 통해 많은 실습 경험을 쌓은 덕분에 업무에서 바로 기술을 적용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되었다”고 밝혔다.

서울시 중부기술교육원 공동훈련센터는 총 480여 개 국내 강소기업과의 산학협력을 통해 교육생들에게는 취업 도움을, 기업에게는 우수한 인재를 채용할 수 있는 기회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한편 이 과정의 교육생들은 3월 4일부터 10월 11일까지 133일간 총 930시간의 교육을 이수하고, 10월 11일 수료식을 앞두고 있다.

서울시 중부기술교육원 개요

서울시 중부기술교육원은 서울시 산하 직업훈련기관이다.

출처:서울시 중부기술교육원
언론연락처: 서울시 중부기술교육원 기획홍보팀 김정아 팀장 02-361-5811

이 뉴스는 기업·기관이 발표한 보도자료 전문입니다.
(서울=뉴스와이어)
  • 도배방지 이미지